CPC 누적 수 58,272,874
누적판매 유닛수 235,629
오늘의 유닛가격 109,700 POP
오늘의 매일보너스 96 POP
CPC 누적 수
누적판매 유닛수
오늘의 유닛가격 109,700 POP
오늘의 매일보너스 96 POP

주식회사 나라메타 통합계정 이용약관

            제 1 조 (목적)
            본 약관은 주식회사 나라메타(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제공하는 통합계정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간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주식회사 나라메타 통합계정: 하나의 아이디(ID)와 비밀번호(PASSWORD)로 회사가 제공하는 개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공통관리정보, 서비스 이용 신청 및 해지 등을 통합관리 할 수 있도록 회사가 정한 회원관리정책을 말합니다.
            2. 회원: 본 약관에 동의하고 주식회사 나라메타 통합계정 제공화면에서 이용신청을 하여 ID와 비밀번호를 발급 받은 고객을 말합니다.
            3. 관계사: 회사와의 제휴를 통하여 회원에게 정보통신서비스를 제공하는 법인을 말합니다. 관계사는 추가∙변동될 수 있으며, 이 경우 본 약관 제13조에서 정한 방식으로 회원에게 공지합니다.
            4. 개별 서비스: 회사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정보통신서비스 중 주식회사 나라메타 통합계정을 이용하여 접속하여야 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개별 서비스는 추가∙변동될 수 있으며, 이 경우 본 약관 제13조에서 정한 방식으로 회원에게 공지합니다.
            5. 아이디 (“ID”): 주식회사 나라메타 통합계정을 통해 개별 서비스에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는 하나의 ID로 회원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해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영문자, 숫자 및 특수문자의 조합을 의미하며, 회사는 일관된 ID 정책을 위해 회원이 선정할 수 있는 ID유형(이메일, 전화번호 등)을 사전에 정할 수 있습니다.
            6. 비밀번호(PASSWORD): 회원의 정보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설정한 8자리 이상의 알파벳 대∙소문자, 숫자 및 특수문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7. 주식회사 나라메타 통합계정 제공화면: 회원이 개별 서비스 등에서 주식회사 나라메타 통합계정 가입 등의 행위를 할 때 제공되는 화면을 말합니다.
            8. 공통관리정보: 주식회사 나라메타 통합계정 이용 신청 과정에서 회원이 입력한 ID 정보 및 필수 입력 항목을 의미합니다. 회원이 개별 서비스 이용 신청을 하는 경우 신청 절차를 간소화하기 위하여 공통관리정보가 개별 서비스에 자동으로 제공됩니다. 회원이 신청한 개별 서비스의 종류에 따라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 정보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9. 운영자: 주식회사 나라메타 통합계정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회사가 선정한 자를 말합니다.           

            제 3 조 (이용약관 동의 및 필수적 수집 이용)
            1. 회원은 본 약관의 내용에 대해 동의함으로써 통합계정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은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수 있으나, 이 경우 통합계정 서비스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제 4 조 (수집하는 개인정보 내용)
            회사는 회원가입,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이에 따라 수집되는 개인정보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아이디, 비밀번호, 이름, 생년월일, 성별, 이메일 주소, 전화번호, 주소 등 필수 입력 항목
            2. 부가 서비스 이용, 이벤트 참여 등을 위해 추가적으로 수집될 수 있는 정보: 직업, 학력, 취미 등 선택 입력 항목
            제 5 조 (수집한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회원의 개인정보는 회사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간 동안 보유하며, 회원 탈퇴 및 계약 해지 시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관련 법령에 따라 보존할 필요가 있는 정보는 법령에 따른 기간 동안 보관합니다.

            제 6 조 (마케팅 수신 동의/미동의시 서비스 가입 불가)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마케팅 정보 수신에 동의할 수 있으며, 동의하지 않을 경우에도 서비스 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마케팅 정보 수신에 동의하지 않은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일부 혜택 및 이벤트에 참여할 수 없을 수 있습니다.

            제 7 조 (주식회사 나라메타 통합계정으로 상품구매시 환불규정)
            1. 회원은 통합계정으로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및 상품 구매시 7일이내로 해당 구매건의 계약을 소비자보호법상 환불을 적용받아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은 본 조 제 1항에도 불구하고 다음의 경우 소비자보호법상 환불규정을 적용받지 못합니다.
              1) 회원의 귀책으로 물건의 포장이나 물건자체를 훼손하였을 경우
              2) 회원의 귀책으로 물건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
              3) 구매 후 7일을 초과한 뒤 물건의 가치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떨어질 것으로 염려되는 경우 (ex 식품 등)
            
            제 8 조 (약관 외 준칙)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회사가 별도로 정하는 규정 및 관계 법령에 따릅니다.

            제 9 조 (주식회사 나라메타 통합계정 이용계약)
            1. 가입신청: 회원은 본 약관에 동의하고, 회사가 요구하는 가입신청서를 작성하여 이용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2. 계약의 성립: 회사는 가입신청에 대하여 승낙의 의사를 표시함으로써 이용계약이 성립됩니다. 회사는 가입신청자의 자격 여부를 확인한 후 승낙 여부를 결정합니다.
            3. 가입신청에 대한 승낙 및 주식회사 나라메타 통합계정 이용의 제한: 회사는 다음과 같은 경우에 가입신청에 대한 승낙을 거절하거나, 회원의 통합계정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1) 가입신청자가 이전에 회원 자격을 상실한 경우
              2) 가입신청서의 기재사항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3) 회사의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하거나, 회사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를 한 경우
              4)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사유가 있는 경우
            4. 기재사항 수정: 회원은 가입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즉시 회사에 수정을 요청해야 합니다. 변경사항을 회사에 알리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은 회원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제 10 조 (주식회사 나라메타 통합계정 제공 및 기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회사는 회원에게 통합계정을 제공하며, 이를 통해 회원은 개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에게 다양한 부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은 서비스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 11 조 (주식회사 나라메타 통합계정 이용시간 및 변경, 중지)
            1. 통합계정 이용시간은 원칙적으로 24시간 제공되며, 회사는 정기점검 등의 필요한 경우 서비스를 일시 중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사전에 공지하며, 불가피한 사유로 사전 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사후에 공지합니다.
            2. 회사는 서비스 개선, 회원의 편의 증진, 운영상 필요한 경우 통합계정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변경된 내용은 본 약관 제13조에서 정한 방식으로 회원에게 공지합니다.
            3. 회사는 긴급한 시스템 점검, 업그레이드,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피한 사유로 인해 서비스를 일시 중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가능한 한 빠른 시간 내에 회원에게 공지합니다.

            제 12 조 (계약당사자의 의무)
            1.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회원에게 통합계정 서비스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갖추며,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3)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사항이 정당하다고 인정될 경우 이를 처리하고, 처리결과를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2.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주식회사 나라메타 통합계정을 이용할 때,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1) 이용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사실을 기재하거나, 다른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용, 부정하게 사용하거나,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거나 명의자의 허락 없이 문자메시지(SMS) 인증, 범용 공인인증 또는 신용카드인증 등을 수행하는 행위
               (2) 주식회사 나라메타 통합계정을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 및 관계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행위
               (3)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
               (4) 회사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5)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성 등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6) 주식회사 나라메타 통합계정과 관련된 설비의 오동작이나 정보 등의 파괴 및 혼란을 유발 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감염 자료를 등록 또는 유포하는 행위
               (7) 주식회사 나라메타 통합계정 운영을 고의로 방해하거나 주식회사 나라메타 통합계정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수 있는 정보 및 수신자의 명시적인 수신거부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 또는 스팸메일(Spam Mail) 또는 스팸메세지를 전송하는 행위
               (8) 타인으로 가장하는 행위 및 타인과의 관계를 허위로 명시하는 행위
               (9) 다른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 저장, 공개하는 행위
               (10) 자기 또는 타인에게 재산상의 이익을 주거나 타인에게 손해를 가할 목적으로 허위의 정보를 유통시키는 행위
               (11) 재물을 걸고 도박하거나 사행행위를 하는 행위
               (12) 윤락행위를 알선하거나 음란사이트를 통한상업행위, 상용소프트웨어 불법배포 등을 할 수 없습니다. 이를 위반하여 발생한 영업 활동의 결과 및 손실, 관계기관에 의한 구속 등 법적 조치 등에 관해서는 회사가 귀책사유가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으며, 귀책사유가 있는 회원은 이와 같은 행위와 관련하여 회사에 대하여 손해배상 의무를 집니다.
               (13) 웹사이트 또는 주식회사 나라메타 통합계정 제공화면에서 게시된 정보를 변경하는 행위
               (14) 관련 법령에 의하여 그 전송 또는 게시가 금지되는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포함)의 전송 또는 게시 행위
               (15) 회사 또는 관계사의 직원이나 운영자를 가장하거나 사칭하여 또는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글을 게시하거나 E-mail, 메세지를 발송하는 행위
               (16) 컴퓨터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전기통신 장비의 정상적인 가동을 방해, 파괴할 목적으로 고안된 소프트웨어 바이러스, 기타 다른 컴퓨터 코드, 파일, 프로그램을 포함하고 있는 자료를 게시하거나 E-mail이나 메세지로 발송하는 행위
               (17) 스토킹(stalking) 등 다른 회원을 괴롭히는 행위
               (18) 기타 불법적인 행위

              2) 회원은 관계 법령, 본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웹사이트 또는 주식회사 나라메타 통합계정 제공화면에서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 및 관계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 또는 관계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3) 회원은 회사 및 관계사에서 공식적으로 인정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주식회사 나라메타 통합계정을 이용하여 상품을 판매하는 영업 활동을 할 수 없으며 특히 해킹, 광고를 통한 수익, 음란사이트를 통한 상업행위, 상용소프트웨어 불법배포 등을 할 수 없습니다.

            제 13 조 (회원에 대한 통지)
            회사는 회원에게 통지를 할 경우, 회원이 등록한 이메일 주소나 휴대폰 번호 등의 연락수단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연락수단이 변경된 경우 즉시 회사에 알려야 하며, 변경 사항을 알리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은 회원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제 14 조 (개인정보 변경 및 보호)
            1. 회원은 개인정보를 최신의 상태로 유지해야 하며, 회원 본인의 과실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게 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관련 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따라 보호 조치를 취합니다.
            3. 회원은 회사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숙지하고 이에 동의해야 합니다.

            제 15 조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1. 회원이 나라메타 통합계정 이용계약 해지를 원할 경우, 본인은 웹사이트 또는 회사가 정한 이용방법으로 해지신청을 해야 합니다.
            2. 회원이 제11조의 의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회사는 사전 통지 없이 즉시 계약 해지 또는 이용 중지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회원에게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부여한 후에도, 회원 자격에 따라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4. 회원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최종 로그인 후 11개월간 로그인 기록이 없는 회원에게 계정 해지를 고지하고, 고지일로부터 30일 내 로그인하지 않을 경우 계정을 해지하며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단, 개별 서비스 가입이 있는 회원은 해당 기간 동안 로그인 기록이 없어도 이용으로 간주합니다.
            5. 회원은 본 조 제2항 및 제4항의 회사 조치에 대해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6. 이의가 정당한 경우, 회사는 즉시 나라메타 통합계정의 이용을 재개합니다.           

            제 16 조 (양도금지)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 권한, 기타 이용 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 17 조 (손해배상)
            1. 회원 또는 회사가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상대방에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본 약관을 위반한 당사자는 상대방에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2. 회원이 주식회사 나라메타 통합계정을 이용함에 있어 행한 불법행위나 본 약관 위반행위로 인하여 회사가 당해 회원 이외의 제3자로부터 손해배상 청구 또는 소송을 비롯한 각종 이의제기를 받는 경우 귀책사유가 있는 당해 회원은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시켜야 하며, 귀책사유가 있는 당해 회원은 그로 인하여 회사에 발생한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 18 조 (면책사항)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주식회사 나라메타 통합계정을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주식회사 나라메타 통합계정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주식회사 나라메타 통합계정의 이용장애에 대하여 회사의 귀책사유가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귀책사유가 없는 한 회원이 주식회사 나라메타 통합계정을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주식회사 나라메타 통합계정을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 등에 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회사의 귀책사유가 없는 한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주식회사 나라메타 통합계정을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서는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 할 책임도 없습니다.
            
            제 19 조 (관할법원)
            1. 주식회사 나라메타 통합계정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사이에 분쟁이 발생한 경우, 회사와 회원은 분쟁의 해결을 위해 성실히 협의합니다.
            2. 본 조 제1항의 협의에 의하여서도 분쟁이 해결되지 않을 경우 양 당사자는 소송 등을 제기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서울중앙지방법원을 제1심 전속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본 약관은 2022년 01월 02일부터 시행됩니다.
              개정일자 2023년 05월 08일.
              개정약관 2024년 02월 05일.